배틀코믹스

시그너스님의 페이퍼

18 개 페이퍼
2017/03/09 02:00:30

세븐나이츠- 초선(작전참모ver) 코스프레

안녕하세요! 어느새 3월이 되었습니다.......(추욱) 3월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넘 추운데 오늘은 눈까지 왔네요. (무슨 페이지에 맨날 춥다는 얘기밖에 없는듯...) 오늘보여드릴 코스프레는 장수(?)모바겜 세븐나이츠입니다. 저는 접은지 좀 되었지만ㅠㅠ 아직도 제 주변 지인분들은 많이들 하고계신데요, 요즘 아일린각성이 나와서 다시 뽕빨이 조금 차오르는듯...더보기

14 2
2017/02/25 15:14:45

리그오브레전드~ 르블랑, 까마귀환영

안녕하세요! 추운겨울입니다.여러분은 추운겨울 어떻게 보내고 계세요?저는 겨울에 유난히 약해서 내내 히끼질을 하고있습니다. 우엥 집짱이야~오늘의 코스프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르블랑, 까마귀환영스킨버전입니다.2년전쯤이었나요? 오랫만의 르블랑 신스킨에 매우x10000 환영했던 저인데, 요즘은 르블랑만 만나면 줘패고싶으네요.(라이엇은 르블랑을 삭제하라)할로윈한정이라...더보기

45 8
2017/02/03 12:03:13

리그오브레전드- 대장군 카타리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설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때늦은 새해인사를 드리빈당..원래 설에 사진을 올리면서 쓸예정이었는데ㅜㅜ배코요녀석 왜 포스트를 안올려주는것이냐ㅜ(아닙니다 제가 폰이 꾸진거겠죠)어쨋든 때늦은 새해인사와 함께 가지고온 이것은~바로 대장군 카타리나! 입니다. 카타리나는 롤 챔피언중에서도 가장 코스를 많이했던 챔피언인듯해요. 기본 클래식 카타리나와...더보기

42 10
2017/01/26 10:27:41

데스티니차일드-! 크리스마스의 악몽, 크람푸스 코스프레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돌아온(?) 시그너스입니다.요새날씨가 넘 추워졌죠ㅠ 저도 추워서 코스를 조금 쉬고있다보니(?) 올릴만한게 많지않은듯싶네요.오늘가져온 코스프레는 요즘(????) 핫한(??????)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첫번째 레이드보스인 협잡꾼 크람푸스입니다.원래 데차코스를 하려고 마음먹은 이후...뭐를 해야될까 많이 고민하던중 나왔던 크람푸스.얼굴...더보기

3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