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써클 님의 컬렉션

오버워치

콘텐츠 11 팔로워 55

오버워치 할로윈 상자 개봉식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먼저 상자 뚜껑입니당!!!!겐지ㅊ...의 사진이 있네요!안에 저것을 액자로 달 수 있게 자석과 실과 설명서가 있습니다!(긱사라서 걸 곳이 없다고한다) 할로윈 캔디!!할로윈이 한달정도 지났지만(11월의 할로윈) 군것질거리가 잔뜩들어있을 생각하니 들뜹니다!!!(츄릅) 음.... 먹으면 정캔슈타인 박사의 괴물이 될 것같다(갓 블자의 ...더보기

솜브라가 준 최종 떡밥을 보니...

중앙하단(솜브라의 오른쪽)을 보면 탈론 마크와 그 소속의 영웅들인 위메와 리퍼가 이어져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근데 솜브라의 왼쪽을 보시면 둠피스트 건틀릿이 있고 이것이 솜브라에게 가려진 선을 보아 탈론으로 연결 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고로 둠피스트는 탈론 소속이란게 밝혀진듯 합니다그리고 전 솜브라가 왼손으로 누르고 있는 것이 솜브라 자신일 것이라고 생...더보기

Eichenwalde와 라인하르트의 연관성

신규 전장에 대한 설명은 전에 쓴 다른 게시물에 적어두었으니 보고 오시면 이해하시기 편하실 껍니다 라인하르트라인하르트는 독일 출신이자 기사도를 겸비한 군인으로 알려져있었는데요이번의 중세유럽풍의 전장은 대놓고 라인하르트과의 연관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맵의 최종수비지점에 있는 발데리히 경은 크루세이더즈의 리더였다고 합니다그리고 라인하르트의 갑주의 이름도 크루세...더보기

오버워치 신맵이 공개되었습니다

8월 17일 새벽2시쯤 오버워치 공식 유툽채널에 신맵 프리뷰가 공개되었습니다맵이름은 Eichenwalde이고독일에 위치해있는 옴닉사태로 폐허가 된 성으로 보입니다관련 영웅으로 유추되는건 독일출신이자 자칭 기사라고 하는 라인하르트와 바스티온 단편애니메이션이 공개 되기 직전이기도 하고 다른 바스티온의 잔해물들이 남아있는 것으로 보아 바스티온도 관련있을 듯합니...더보기

오버워치 티셔츠 리뷰

오버워치 페스티벌중 가장 큰 수확이라고 느낀 것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전 당연히 (옷이 부족한 기숙사생으로써 ㅠ) 이 옷을 뽑을 껍니다!!! 포장지 아직 안뜯기전 한방 흐흫 개봉!!!으ㅅ으앞면엔 오버워치 로고가 런던의 빅벤시계마냥 멀리서 봐도 고오오오오오급 시계임을 알 수 있게 커다랗게 오버워치 로고가 그려져 있습니다!겁나 커보이시는 이유는 제 기숙사가 사...더보기

오늘 고오오오오오오오오급 시계하고 왔습니다

저는 솔직히 말해서 1인칭게임을 겁나 못합니다(롤충이라...)하지만 전 덕력으로 무장한 게이머! 케릭터가 맘에 들면 못해도 한다!!.....그러고 했는데 어떤의미로 고통받았습니다 ㅋㅋㅋ제가 개인적으로 정크랫이란 케릭을 좋아하는데(미친듯 하지만 재미있고 좀 미남형이라 생각함 으ㅅ으) 왜 각폭을 간신히 할 줄 알게 되어도 적 발밑에서 걍 굴러가서 적이 지나 간...더보기

파라 피규어

1:0.5?(2:1 이라해야하나? 쨌든 약 2배크기)비율의 거대한 파라피규어가 전시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말 그대로 장난감피규어처럼 포장되어서 전시되어있었습니다(젠장 블리자드! 전시만 하지말고 굿즈를 팔라고 ㅡㅅㅡ)사진엔 안찍혔지만 좌측면엔 이 파라말고도 다른 나라에도 다른 케릭피규어가 있으니(총3개) 찾아보라고 써있습니다!블리자드는 한국엔 파라/프랑...더보기

이제 컨디션 복구 되었습니다 ㅋㅋ

오늘 10시수업인데 10시에 일어난것 제외하면 무난히 하루가 지나 간듯 합니다 조금뒤 부터 오버워치 페스티벌 후기및 썰이나 한 번 풀어볼까 합니다 ㅋㅋ 화질은 대체로 위와 비슷한 화질로 안좋을 것이니 제가 찍은 화질구지사진은 참고용으로 봐주시고 코스플레이 관련은 유튭이나 인벤에서 고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당시 무대 조명들이 하나 같이 강력하고 관중을 향...더보기